HOME > 고객광장 > 공지사항
제 목 어느편의점에서 리하트 심카드를 구입가능할까요? 정답은?
이 름 심카드 조 회 6323
날 짜 2014년 8월 29일 금요일 오후 11시 45분 29초
한국에서, 기존 통신사 요금의 반값으로 사용이 가능한 리하트 선불 유심카드 인기몰이중이라죠?
가장 많이 물으시는 질문들을 차근차근 정리해서 보여 드리겠습니다.

[편의점에서 구입하기]

어느편의점에서 리하트 심카드를 구입가능할까요? 정답은?
> 네 씨유(CU편의점 입니다)
아무 씨유에나 다 가면 구입이 가능한가요?
> 네 전국 씨유 어디에서나 '리하트-모빙(SKT망 사용), '리하트-스노우맨(KT망 사용)' 심카드를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우리동네 편의점 재고확인하기]

우리 동네 씨유에는 재고가 없다는데요?
> 네 점주분들의 선호에 따라 재고수량이 조절되기 때문에 간혹 재고가 없는 매장이 있을 수 있습니다.
그럼 어떻게 알고 찾아가죠?
> '리하트-모빙(SKT망 사용)유심카드' 와 '리하트-스노우맨(KT망 사용) 유심카드' 재고보유 CU 매장이 CU본사 홈페이지를 통하여 매달 업데이트 되고 있답니다.! 
   http://cu.bgfretail.com/service/frugal_info.do?category=service&depth3=9#


[우리동네에서 구입할 수 있는 방법은 없나요?]

각각의 심카드(리하트-모빙, 리하트-스노우맨)는 
일반적으로, 심카드코리아 본사 -> CU: 씨유 (잡화) 물류센터 -> CU: 씨유 매장 -> 의 단계를 거쳐 고객과 만나게 됩니다.
이는 심카드코리아에서 8,000개에 달하는 전국 CU:씨유 편의점 매장으로 개별발송 시 겪어야 하는 복잡한 프로세스를 줄여 시간 및 비용을 아끼고 고객에게 저렴하고 신속한 구매의 기회를 제공합니다.

그리하여,
매장에 재고가 없을 때, 매장 점주분은 심카드코리아 본사가 아닌 CU잡화 물류센터에 물건을 주문(다른 물건들과 함께)하여
손쉽고 빠르게 제품을 받아볼 수 있으며, 이는 고객에게 또한 빠른 전달로 이어지도록 도와주게 됩니다.

> 매장에 재고가 없을 시, 점주(점원)분께 주문을 요청해 주세요, 잡화 물류 센터를 통해 슝슝~ 단 이틀만에 매장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주문시간에 따라, 더 일찍 받아보실 수도 있답니다)



[개통 하기]
한국에서 판매되는 모~~~~든 한국 심카드는 '개통'이라는 과정을 필요로 하게됩니다.
간혹 외국에서 판매하는 '선불-프리페이드'유심 생각하시고 그냥 꽂아서 사용하시는 분들이 계신데, 예상하시다 시피.. 작동되지 않습니다. ; 먼저 개통해주세요.



[그렇다면, 개통은 어떻게 하는 것인가?]

제품별 각각의 링크 주소
'리하트-모빙(SKT망 사용)유심카드'  >> http://simcardkorea.mobing.co.kr/
'리하트-스노우맨(KT망 사용) 유심카드' >> http://snowman.co.kr/simcardkorea
에 접속하여 개통신청을 합니다.

이 때 주의 사항은.
'리하트-모빙(SKT망 사용)유심카드' 의 경우, 
심카드 번호는, 신용카드만 한 심카드 중 실제 사용 부분인 엄지손톱만한 'I/C카드가 붙은' 부분에 적힌 예)1207, 1309 같은 숫자로 시작하며 F로 끝나는 번호를 적는 것 입니다.
'-(하이픈)이나 띄어쓰기 는 입력할 필요가 없지만, 맨 끝에 영문 F는 반드시 대문자로 입력해 주셔야 합니다.

'리하트-스노우맨(KT망 사용) 유심카드'의 경우,
심카드 번호 입력칸이 따로 마련되어 있지 않아, 메모 칸에 심카드 번호(전체번호)를 반드시 입력해 주셔야 합니다.
참고로, 스티커 등으로 축약된 것은 관리의 편의를 위함이니, 카드에 적힌 숫자를 입력하여 주세요.



[개통 신청 시, 신분증은?]
신분증제출은, 일반적인 웹사이트 가입시나 쇼핑시의 과정과 마찬가지로
본인인증 수단(국내시중은행에서 발행한 본인명의의 신용카드, 체크카드, 한국휴대폰, 범용공인인증서) 중 택 1하여 본인확인 절차를 하도록 되어있으며.
이 과정이 신분증 제출과정을 대신하여, 이러한 온라인 본인인증 및 신청절차에 따라 개통을 위한 모든 준비를 마치게 됩니다.




[신청완료, 다음은?]
신청을 완료하셨으면, 평일 업무시간 기준(점심시간엔 개통센터 직원들도 식사를 해야겠죠, 근무교대를 하더라도 늦어지는 것이 당연합니다.) 보통 1~2시간 이내에 '해피콜'을 수신하게 됩니다.
> 하여 연락받으실 연락처를 반드시 정확하게 기재해주셔야 합니다.(개통 지연에 불만을 털어놓는 고객분들 중, 대부분은 잘못된 연락처 기입, 또는 모르는 번호;;; 라서 수신하지 않는 경우 등 입니다.)


[해피콜을 받으셨다면?]
안내에 따라 휴대폰 재부팅 3회이상(또는 심카드 재부팅 3회 이상 후, 나밍-전화번호 입력과정)을 통하여 개통이 완료 되게 됩니다.


-자 이제, 저렴한 통화료, 저렴한 기본료, 저렴한 문자요금, 저렴한 데이터 요금으로 즐겁고 행복한 통화, 인터넷 서칭을 즐기세요.





 |  서비스이용약관  |  개인정보취급방침  |  고객센터  |  사이트맵  |  제휴문의
(0)
(0)